[오늘의 꿈해몽] 지갑에 관한 꿈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꿈해몽] 지갑에 관한 꿈

by 진아로운생활 2021. 9. 6.
728x90


#지갑에 돈이 많이 들어있던걸 본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보여줄 꿈으로 내가 하는 일마다 문제 없이 진행되고 원하는 것이 이루어질수 있는 꿈입니다.


#지갑이 텅 비어 있는 꿈
외롭거나 쓸쓸한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으며 진행하고 있는 일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어떠한 일로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으며 재산이 줄어들게 뒬 수도 있기에 주의해야합니다.


#지갑을 줍는 꿈
이성에 대한 관심이 꿈으로 표현되었다는 심리적인 의미로 곧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갑을 물에 빠뜨리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계획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중간에 꿈을 포기하게 된다거나 진행을 하게 된다해도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잃어버린 지갑을 찾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생활이 안정될 수 있으며 진행하는 일에 누군가의 도움으로 잘 풀릴 수 있는 길몽입니다.


#지갑이 찢어지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연인과의 문제가 생겨 갈등이 깊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화장실에 지갑을 두고 나온 꿈
가지고 있는 재물이 밖으로 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나의 재산을 꼼꼼히 체크해봐야할 꿈입니다.


#돈이 가득한 지갑을 줍는 꿈
예상치 못한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길몽으로 지갑꿈 중 횡재수가 가득한 꿈입니다.


#내 지갑을 남이 줍는 꿈
생각지 못한 지출이 나갈 수 있는 꿈으로 커다란 손해를 입힐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헌 지갑에서 새지갑으로 바꾸는 꿈
모임이나 단체에서 지위가 올라갈 수 있으며 진행하고 있는 일이 좋은 결과를 이루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지갑을 훔치는 꿈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꿈으로 다툼이나 오해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