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치킨집] 계림원 누룽지통닭구이 연남점
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기

[홍대 치킨집] 계림원 누룽지통닭구이 연남점

by 진아로운생활 2020. 12. 21.
728x90

 

 

 

 

계림원 누룽지통닭구이 연남점

 

전화: 02-332-4850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46

매일 11:30 - 24:00 <<코로나~21:00>>

주차 가능







 

 

여러분 .. 보이시나요



통닭들이 밖에서 구워지고 있는 광경을...
첫번째 칸의 통닭들 중에 한마리는
우리 통닭이겠지?(ㅎㅎ)




한근두근세근네근..

 

기다리면서 한잔 두잔 세잔 네잔 ㅋㄷㅋㄷ

TMI 네. 저는 술을 좋아해요

치킨은 두말 할 거 없구...
저는 1일1치킨도 가능 할 거 같아요



 

 

비주얼 좀 봐요...




이 집 대표메뉴

 

누. 룽. 지 .통 .닭 .구 .이



가격은 18,000won




 

 

맛있어요 ..


누룽지는 시간이 지날수록
꼬들꼬들 하구


닭 살은 부드러워요
푹 익어서 닭다리 잡고 잡아당기면
쏘옥 하고 뼈 분리되는 거
아시죠?ㅋㅋㅋㅋ

간은 짜지 않고 적당한 거 같아요


누룽지랑 닭살이랑
같이 먹으면

왠지 더 ....맛있는 기분이에요






철판에 올려져 있어서
시간이 오래 지나도
뜨끈뜨끈해요 헤헤



누룽지가 점점 바삭해지는 걸
보실 수 있을거에요 ㅋㅋ



나름 한 먹부림하는 저인데
한가지 메뉴만 시키면
섭하쥬?



 

 


매운게 땡겼는지 닭발이 먹고 싶어서
중간에 무뼈 닭발 추가..



무뼈 닭발 11,000won



닭발이 기본적으로 매운 음식이잖아요
이렇게 매울 줄은 몰랐는데...

많이 맵네요....

 




그렇지만 먹진아는
맵다고 징징거려놓고 다 먹었네요

맵지만 맛있거든요..





맵찔이는 자제해 주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이 밤에 글 쓰려니까 또 배가 고파와요
먹방 보러 가야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