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꿈해몽] 물리는 물린 꿈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꿈해몽] 물리는 물린 꿈

by 진아로운생활 2021. 4. 28.

#말에게 물리는 꿈

말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 되면 어떤 일의 주도권을 잡거나 지위가 높아지고 세상에 명성을 떨치게 됩니다. 

 

 

#조개에게 손이나 발을 물리는 꿈

조개에게 손이나 발을 물리는 꿈을 꾸게 되면 사업에 착수할 징조입니다. 아니면 여성의 유혹에 매료되어 꼼짝 못하는 형상입니다. 

 

 

#물린 자리에서 피가 나는 꿈

재물이나 정신적 손해가 따르게 될 꿈입니다. 

 

 

#돼지에게 물린 꿈

남이 자신의 재산을 노리고 있습니다. 사기 등에 조심해야 할 암시입니다. 

 

 

#늑대에게 물린 꿈

소망의 좌절, 실패 또는 억울한 피해 등 곤란이 발생될 징조의 꿈입니다. 

 

 

#독사에게 물리는 꿈

뱀은 지혜의 상징이기 때문에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다면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또는 태몽으로 아주 똑똑한 아기가 태어날 징조로 볼 수 있습니다. 

 

 

#고래나 상어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

고래나 상어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을 꾸게 되면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이권과 명예를 얻게 됩니다. 

 

 

#뱀에게 물린 후 독을 짜내는 꿈

뱀에게 물린 후 독을 짜내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이 해온 일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됩니다. 

 

 

#동물에게 팔을 물리는 꿈

동물에게 팔을 물리는 꿈을 꾸게 되면 동물로 상징되는 권세나 이권이 자기에게 주어집니다. 

 

 

#벌레에게 쏘이거나 물리는 꿈

벌레에게 쏘이거나 물리는 꿈을 꾸게 되면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거나 질병에 걸릴 암시로 볼 수 있습니다. 주위에 자신을 귀찮게 하는 사람들이 있어 불안하고 초조함을 뜻합니다.

 

#큰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큰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 되면 장차 나라에 큰 인물이 될 아이를 낳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여자아이의 경우에는 재주가 뛰어나 널리 명성을 떨치게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 되면 좋은 직장을 갖게 될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일반적인 꿈일 경우 결혼이나 취업과 관련됩니다. 

 

 

#자기 집 개에게 물리는 꿈

자기 집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 되면 이웃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피해를 보거나 손재수 또는 누군가에게 배신당하게 됩니다.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 되면 장차 큰 기관의 고위직에서 일할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거미에게 물리는 꿈

거미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 되면 사업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재기하게 됩니다. 

 

 

#남의 집 대문에 묶여 있는 개에게 물리는 꿈

관청이나 공공기관에 취직이 되거나 자기가 원하고 추진하던 일이 어느 공공기관에 의해서 성사됩니다.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

행운이 따를 꿈입니다. 금전과 지위를 얻고 소원성취가 이루어집니다. 

 

#사자에게 크게 물리는 꿈

사자에게 크게 물리는 꿈을 꾸게 되면 하는 일이 모두 순조롭게 풀리고 명예와 지위를 얻게 됩니다. 

 

 

#벌레에 물리는 꿈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거나 병에 걸릴 암시의 꿈입니다. 

 

 

#독이 있는 모기에게 물리는 꿈

유행성 전염병과 질병으로 고통을 받게 됩니다. 망신살, 사고 등의 불운과 각종 질병, 전염병, 피부질환, 열병, 간염, 설사, 위장병, 구설, 싸움, 시달림, 소송 등을 상징합니다. 

 

 

#검은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좋은 꿈으로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집니다. 검은 고양이는 자신의 콤플렉스와 단점을 상징하게 됩니다. 이 두가지를 결합하게 되면 자신의 콤플렉스라고 생각되던 점으로 인하여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쥐에게 물리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좋은 소식을 듣고 기뻐하거나 미처 깨닫지 못했던 일을 아하, 그거구나 하고 알게 됩니다. 즉 자신의 숨겨진 면을 새로 알게 될 수도 있고 자신의 주위에 원래 있던 일이지만 이제야 깨닫게 되는 일 등을 의미합니다. 

 

 

#박쥐에게 물리는 꿈

박쥐가 달려들어 물면 권리나 명예, 직분이 주어질 징조입니다. 

 

 

 

댓글